시민 행복‧건강 안겨주는 누가의료기 안성지사

최고의 기술력으로 세계인이 인정한 누가의료기
안성시자 ‘요통, 척추질환 대상 무료 체험장’ 운영
권오훈‧이영숙 “앞선 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

 “누가의료기는 ‘건강, 사랑, 봉사’의 사훈아래 최고의 기술력과 앞선 서비스로 인류의 건강과 공동 번영을 위해 전세계 115개국에 3,500여개의 판매망을 구축한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오늘도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며 세계 인류 건강에 이바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누가의료기 안성지사 권오훈 지사장은 본사의 기업이면에 따라 안성빌딩에 척추 교정기, 혈액순환 매트, 초음파기와 발마사지기 등을 갖춘 체험실을 설치해 척추, 요추 등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하면서 고객과 사회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더구나 권오훈 지사장과 이영숙 지점장은 친절과 사랑으로 내방객을 따뜻하게 맞고 세계 의료기기 리더로 평가를 받고 있는 누가의료기임을 설명한 뒤 직접 기기의 사용 서비스와 건강상식 강의를 통해 활력 있는 생활을 유도 할 뿐만 아니라 점심때가 되면 정성을 다해 음식까지 대접하면서 안성 누가의료기 체험장은 한 가족과 같은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해진다.

 평소 봉사심이 많은 권오훈 지사장과 이영숙 지점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공익 봉사를 묵묵히 실천했는데 여기에 체험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집에서 쌀을 가져오는 등 힘을 보태어 참 선행으로 발전 되면서 많은 단체로부터 감사패 등을 받았다.

 전국 최고 지사로 또 베스트하우스로 각광받고 있는 안성지사는 오늘도 고개만족을 최우선으로 안성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맹활약을 하고 있다.

 한편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누가의료 기기는 △요추환자를 대상으로 마사지 및 저주파 자극기로 통증을 감소, 완화 시켜주는 침대형 NS기 △온열 및 전위자극 치료로 통증 감소 효과가 있는 메트형 NM-2500A기 △척추환자의 통증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기 등이 있다.

 이들 장비 모두가 외국 및 국내 대학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근육통 완화, 근위축 개선,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안전성 및 효능이 입증된 우수한 장비들이다.

 누가의료기 안성지사는 이들 장비를 무료로 체험케 해 각종 척추, 요통, 요추성으로 고통 받는 시민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