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발전 초석과 시민행복 위해 최선 다할 터”

황은성 전 안성시장,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팬데믹(Pandemic 범유행) 사태로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안성 시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걱정하며 최대한 빠른 시간에 안정을 되찾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면서 “우선 국내·외적으로 어수선하고 불안한 가운데 직접 본인이 출마의 변 기자회견을 해야 함이 마땅하오나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문제가 대두된 관계로 이렇게 보도자료를 통해 시민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게 된 점 양해를 구하겠습다.”

황 전 시장은 “지난 8년간 안성시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행복한 안성을 만들겠다는 각오로 안성발전의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일했다.”며 “국회의원이 된다면 중앙 무대에서 더 나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덧붙였다.

황 전 시장 측에 따르면 “안성시내에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찾아와 지역현안을 논의하며 쉴 수 있는 선거사무실을 마련할 것이며, 공도 지역에 후원회 사무실을 개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계속해 “2020년 2월 17일 자로 자유한국당은 ‘2020 국민 앞에 하나’라는 신념과 의지로 새로운 미래를 열고자 통합과 혁신의 힘! 하나 된 국민의 힘을 이루고자하는 미래통합당으로 새롭게 출범했다.”소개한 뒤 “단 한 번도 탈당하지 않은 당원이었던 저는 미래통합당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

선거사무실이 준비되면 기자회견을 갖고 그동안 준비한 구체적인 공약을 발표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