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중학교 학생들 ‘덕분에 챌린지’ 참여

코로나 확산 방지에 주력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감사 메시지 전달

 죽산중학교 학생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종사자를 격려하고자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원래는 감사와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의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14일 오후, 죽산중학교 박진서 선생님과 학생들은 안성시 보건소를 방문, 감사인사와 노래를 담은 곰돌이 녹음 인형과 직접 만든 쿠키,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적은 그림엽서를 전달해 무더위 속 고생하는 근무자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해주었다.

 보건소 관계자는 “죽산 지역은 현재 수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인데 오히려 보건소에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셔서 정말로 감사하다”며 “특히, 학생들이 직접 녹음한 메시지와 노래가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열심히 코로나19 예방 활동에 힘쓰고, 죽산 지역 수해 복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죽산중학교 학생들과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이번 죽산중학교의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달 7일 비룡초등학교에 이어 관내학교 학생들이 보건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 두 번째 챌린지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