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브랜드로 각광 받고 있는 육천 돈까스

KCA한국소비자평가 ‘돈까스 부문’ 1위 선정 영예

 KCA한국소비자평가에서 실시한 ‘2021 딜리버리 푸드 워어즈’를 통한 전국 단위 소비자조사 결과 육천 돈까스가 경기도 내 최종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안성의 육천 돈까스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넓은 각광과 인기를 받은 것은 육질 상태가 우수한 고급 식재료 사용과 전용 파우더 개발로 한결 바삭하기 때문이다.

 육천 돈까스는 돈까스 뿐만 아니라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전문 식당으로 꼬마 어린이부터 어르신 등 연령대가 다양한 고객층으로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색으로 시식 후 모두가 맛에 감탄을 하게 된다.

 육천 돈까스가 최고의 브랜드로 명성을 얻기까지 양식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활동한 김주연 대표가 최고를 만들려는 집념과 특유의 색다른 손맛이 요리마다 가득차 있기 때문이다.

 육천 돈까스를 찾은 고객들은 “다른 곳의 돈까스에는 느끼함이 배어 있는데 이곳 돈까스는 엄청 바삭하고 육질 상태도 굉장히 좋아서 자주 찾게 된다”며 환하게 웃었다.

 또다른 고객들은 육“천 돈까스엔 맵게 먹고 싶으나 매운걸 못 먹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특제 소스가 있어 더욱더 맛있게 먹게 된다”며 이구동성으로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는다.

 미식가들이 즐겨 찾는 육천 돈까스에는 이렇게 품격과 풍미를 자랑하는 각종 양식 메뉴가 오늘도 맛의 신세계로 이끌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육천 돈까스는 홀 운영과 함께 전 메뉴 포장, 배달도 가능해 누구나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배달특급 앱을 이용,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