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이 실력, 약속은 행동으로 지킵니다’

신원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안성시 발전의 숙제들을 풀어나가는데 모든 경험과 열정을 다 쏟을 터”

 더불어민주당 신원주 현 안성시의회 의장이 이번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안성시장에 도전하기 위해 17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신원주 예비후보는 “안성은 수도권에서 보수색이 짙은 곳으로 민주당의 험지였다. 하지만 지난 총선과 시장재선거 그리고 이번 대선까지 민주당은 당당히 승리했다”면서 “지난 몇 년간 안성시민은 안성의 발전과 변화의 열망을 우리 민주당에 걸었고, 우리 민주당을 선택해 주셨기 때문에 이제 우리 민주당은 안성시민의 믿음에 보답해야 한다”고 강조한 뒤 “시민의 열망과 안성발전의 대의를 위해 민주당과 신원주에게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신 시장 예비후보는 “본인은 그동안 시의원과 의장 등 8년간 의정활동을 해오면서 안성시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오직 시민만 바라보며 달려왔다”전제하고 “그에 따라 주민들의 지역발전에 대한 염원과 행복한 삶에 대한 요구에 대해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라면서 “그러나 의정만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없고, 또 지역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시정의 책임자가 되어 여러 장벽에 막혀 풀지 못하고 있는 안성시 발전의 숙제들을 하나하나 풀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안성철도와 북부도로망 조기착공,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학교설립추진, △명품안성 둘레길 조성, △공영주차장 확보 및 열린경관 조성, △축산자원화 시설확충 및 바이오 에너지의 상품화 지원 △사계절 이용가능한 스포츠센터 설립 등 많은 숙제의 해결을 위해 저의 모든 경험과 열정을 다해 문제들을 해결해나가겠다. ‘민심은 천심이다’라는 진리를 가슴에 안고, 첨단산업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혁신도시 안성을 반드시 만들고 민주당의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저 신원주의 모든 열정을 바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위원장 윤종군(직무대행)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고문단, 김보라 안성시장, 양운석 도의원, 백승기 도의원, 김종길 안성시체육회 회장 및 6·1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시의원 예비후보들과 지지자 등 500여명이 참석, 열띤 응원을 보내는 가운데 진행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