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화 ‘안성아양 흥화하브’ 모델하우스 10월 4일 오픈

㈜흥화, 안성아양 흥화하브 474가구 분양
모델하우스 10월 4일 오픈, 13일 1순위 청약 접수
안성, 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수혜지역으로 관심↑

 ㈜흥화는 경기도 안성 안성아양택지개발지구 B-5BL(안성시 아양동 417번지)에 ‘안성아양 흥화하브’ 10월 초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1층 지상 25층, 4개동 474가구 규모로 전세대가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형 (84A1, 84A2, 84A3, 84B1, 84B2, 84C, 84D)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양지구는 기존 구도심과 인접해 있으며 사통팔달 광역도로망이 갖춰져 있다. 남안성IC를 통하면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도 인접해 인근 주요도시 진입도 수월하다. 서울세종고속도로도 2024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앞으로 이 지역 위상은 한층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지난 7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중 평택-부발선과 동탄-청주공항 계획이 확정됨에 따라 연계된 철도가 없던 안성지역이 직접적인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평택에서 안성을 거쳐 이천 부발을 잇는 노선인 평택-부발선은 평택에서 강릉까지 1시간 20분으로 통행시간이 단축될 전망이다. 이는 서해안과 동해안의 교통연계는 물론 안성의 지역경제 활성화로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거기다 동탄-청주공항 노선이 만들어지면 안성지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가 지나는 동탄신도시와 10분 생활권이 될 전망이다. 이 노선은 동탄역을 시작으로 안성시, 진천군을 거쳐 청주국제공항을 잇는 수도권과 중부내륙을 잇는 철도망이다. 공사가 완료되면 평택항에서 안성과 강릉까지, 서해안과 동해안의 교통 연계는 물론 KTX 등 광역철도와의 연결도 가능해지는 셈이다.

 실제로 안성 지역의 아파트 가격이 최근 1년 새 큰 폭으로 뛰었다. 안성 아양동에 있는 안성시 공도읍 금호어울림1단지 전용 △84m2의 경우 작년 6월 1억9500만원에(15층) 신고 되었으나, 올해 8월에 17층이 3억2900만원 신고가를 보여 14개월 동안 1억3400만원이 상승했다. 안성 옥산동에 위치한 안성아양광신프로그레스 전용 △84m2도 작년 10월에 2억8800만원(23층)의 거래됐으나 올해 6월에 4억을 초과를 하더니 연일 신고가를 경신하여 8월에는 4억6천만원에(21층) 거래 됐으며 인근 단지 아양시티프라디움도 9월에 전용△84m2가 4억9천5백만(21층)의 신고가를 경신하여 거래되었다.

 평면 및 공간설계도 특색이 있다. 84형타입에는 혁신평면을 도입했다. 3면 개방형설계와 4Bay설계, 팬트리(일부세대 적용), 가변형벽체가 적용된다. 특히 세대별로 1개씩 무상 제공되는 세대창고는 계절별 레저용품 등 부피가 큰 물건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설계도 탁월하다. 주방가구와 빌트인가구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한샘’의 책임시공으로 특화해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또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현관, 팬트리, 세탁실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클린룸과 안방 알파룸 또는 광폭 안방 무상선택과 와이드 조망창이 돋보이는 안방특화설계(일부세대 적용), 넓은 공간감을 자랑할 2.4m 높은 천장고 등을 선보인다.

 원패스시스템, 홈IoT, 보안게이트 설치, 에너지절약시스템, 전기차 충전시설 등 최첨단 스마트시스템이 도입돼 안전하고 여유로운 생활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택배차량이 쉽게 통과할 수 있는 2.7m 높이의 안전한 지하주차장환경도 조성된다. 재택근무를 위한 사무공간인 오피스와 커뮤니티카페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 입주민의 한 차원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커뮤니티도 자랑거리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집 자체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맞춰 ‘안성아양 흥화하브’도 공간에 대한 고민을 반영한 단지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하고 외부로 여행가는 대신 아파트 단지 안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특화조경이 돋보인다.

 단지 중심부에 위치해 입주민의 커뮤니티 공간이 될 와이드한 잔디광장을 비롯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안에서 가족끼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는 웨더티하우스 등 비대면 시대에 안성맞춤 조경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물놀이터와 실내운동시설을 설치할 예정이며 독서실, 어린이도서관, 키즈카페도 선보인다.

 ‘안성아양 흥화하브’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성시 옥산동 57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코로나19 감염자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모델하우스도 동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한다. 방문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은 ‘안성아양 흥화하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방문 시 동반 1인까지 입장이 허용되며 마스크 미착용, 체온 측정 시 37.3도 이상이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청약일정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당해 및 기타, 14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20일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분양문의 : 031-673-0777)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한의학 폄훼하고 한의사 말살하려는 대한의사협회 산하단체 해체하라"
보건복지부 산하 사단법인 대한의사협회가 한의사를 조직적으로 비방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며, 국민 건강을 책임져야 할 정부가 나서 제지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잘못된 정보를 통해 한의 진료를 선택하려는 국민의 혼란을 가중시키는 만큼, 일방적으로 타 직역을 비하하며 궁극적으론 국민의 건강권을 위협하는 단체를 더 이상 묵과해선 안 된다는 것. 국민동의청원에 올라온 대한의사협회 산하 한방대책특별위원회(이하 한특위) 해체에 관한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국가에서 인정한 국민건강을 돌보는 한의사의 활동을 제약하기 위한, 다른 이익집단엔 없는 단체로 조직적으로 한의사를 폄훼해 한의사를 없애는 것을 목표로 매해 거액의 예산을 배정받아 활동하고 있다. 청원에 따르면, 한특위는 초음파나 엑스레이 등을 한의사가 사용하는 것에 대해 대법원의 승소판결이 내려지기도 하는 등 한의학의 현대화가 상당부분 진행되고 있음에도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치부하며, '한방 무당'이라는 조롱과 비하를 일삼는 데다, 단순한 선전전만 하는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에 반대하며, 초음파 의료기기업체가 한의사들에게 기계를 판매하지 않도록 갑질 행패를 부리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