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참여예산 한마당 온라인 사전투표 실시

‘내손으로 직접 주민참여예산사업 선정’

 안성시가 “2021년 안성시 참여예산 한마당 온라인 사전투표”를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투표 대상사업은 지난 ‘2022년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를 통해 제안받은 129건의 사업 중 사전심의위원회를 거쳐 우수제안사업으로 선정된 3개 부문 10개의 사업이다.

 안성시민 누구나 기간 내에 시 홈페이지를(www.anseong.go.kr) 통하여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사전투표 결과는 10월 20일 참여예산 한마당(본심사) 결과와 합산이 되어 시상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재정 민주주의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안성시청 전략기획담당관 ☏678-2033)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