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참여예산 한마당 온라인 사전투표 실시

‘내손으로 직접 주민참여예산사업 선정’

 안성시가 “2021년 안성시 참여예산 한마당 온라인 사전투표”를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투표 대상사업은 지난 ‘2022년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를 통해 제안받은 129건의 사업 중 사전심의위원회를 거쳐 우수제안사업으로 선정된 3개 부문 10개의 사업이다.

 안성시민 누구나 기간 내에 시 홈페이지를(www.anseong.go.kr) 통하여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사전투표 결과는 10월 20일 참여예산 한마당(본심사) 결과와 합산이 되어 시상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재정 민주주의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안성시청 전략기획담당관 ☏678-2033)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