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산림조합, 사회공익 행사 앞장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에 김치냉장고 기부

 안성시산림조합(조합장 김현치)이 지난 3일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지회장 김학노)를 방문해 200만원 상당의 김치냉장고를 전달했다.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는 고령장애인쉼터에서 건강증진프로그램(실버체조교실, 한궁 자격증반교실), 사회참여프로그램(노래교실, 원예교실, 각종 문화체험, 인식개선교육)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 뿐만 아니라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는 안성시산림조합이 무료급식에 꼭 필요한 김치냉장고를 기부한 것이다.

 김현치 조합장은“무료급식에 필요한 김치냉장고를 전달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산림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지회 김학노 지회장은 “안성시산림조합에서 지난번 쌀·라면·화장지등 생필품을 전달해주신데 이어 갑진년 새해 무료급식에 꼭 필요한 대형 김치냉장고를 받게 되어 감사를 드린다.”라면서 “앞으로도 장애인 단체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새마을운동 제창 54주년 ‘새마을의 날 기념식’ 개최
새마을운동 제창 54주년 및 제14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이 지난 26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새마을운동 제창 54주년을 맞은 이날 안성시새마을회(회장 유만곤) 주관으로 열린 기념식에는 안성시장 김보라 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박명수 경기도의원, 새마을 금고 이사장을 비롯한 각 기관 사회단체장, 새마을 전 현직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 새마을의 날 제정의 의미를 되새기며 기념식을 축하했다. 행사는 1부 미양면 주민자치노래교실 합창공연, 대덕면 주민자치밴드 색소폰 연주 초청공연을 2부 행사로 기념사, 축사, 유공지도자 표창, 새마을노래 제창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새마을운동 발전에 기여한 총 63명에 대해 새마을운동중앙회장, 경기도지사, 경기도새마을회장, 시장, 국회의원, 안성시새마을회장 상 등이 시상됐다. 유만곤 회장은 기념사에서 “새마을운동의 근면, 자조, 협동의 기본정신과 지역, 정치, 종교, 이념, 사적 이익 추구를 마다하고 남을 먼저 생각하며 누구에게나 함께 사는 따듯한 세상을 만들어가도록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약속한 뒤 “항상 새마을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새마을지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