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서안성푸드뱅크

‘사랑나눔 박스 전달’

 서안성푸드뱅크(센터장 박찬수)가 지난 10일 공도 참아름 아파트 2단지 내에서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공도읍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층 300명에게 생필품과 부식류 등으로 구성된 사랑나눔 박스(50000원 상당)를 전달했다.

 특히, 서안성농협하나로마트 내에 위치한 테라선화장품 외에도 ()에코호유, ()토담, ()송원식품, 구수참미촌 등 안성에 위치한 다양한 기업이 후원에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박찬수 센터장은 태풍 링링으로 7일에 계획된 행사가 연기되고 행사규모도 축소되어 아쉽지만, 좀 더 다양한 물품을 후원받을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면서 사랑나눔박스로 모두가 함께 즐기는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늘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고 한 발 더 다가가는 서안성푸드뱅크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안성푸드뱅크는 지난 20104월 개소하여 여러 기업·개인에게 기부 받은 식품 및 생필품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한경국립대학교 총동문 동문의 날 개최
‘열린대학 함께하는 대학 미래로 가는 대학’이란 슬로건 아래 새롭게 도약하는 한경국립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천동현) 정기총회가 지난 27일 오전 11시부터 모교 컨벤션에서 재학생 동아리 팀인 돋은볕 풍물단의 흥겨운 축하 공연 속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원희 한경국립대 총장, 송근홍 안성시노인회장, 안정열 시의회의장, 박명수 도의원, 유원형 전 시의회부의장, 정토근 시의회부의장, 시의원, 안성지역 단체장을 비롯 많은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염진옥 총무국장 사회로 진행됐다. 천동현 회장은 인사말에서 “글로벌 시대를 맞아 교육의 중요성이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이 때 우리 모교 발전은 개인의 명예에서 한 단계 높여 국가산업 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강조한 뒤 “의예과 신설 추진과 백성초교 부지를 한경대에 편입될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주문성 발언을 했다. 천 회장은 “이것은 본인 혼자가 아닌 학교와 동문, 안성시민들이 함께해야 한다”면서 “모교가 경기도 유일의 국립대학교에서 수도권 종합 최고 대학으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모두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이원희 총장은 “한경대학교와 평택 소재 한국복지대학교간 통합으로 국립대학교인 한경국립대학교로 출범한 이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