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애그리 푸리나 사료 이보균 대표님께!

안성시 무료급식소장 김석근

카길 애그리 푸리나 사료 이보균 대표님께!

돼지고기 성품 정말 고맙습니다

 

안성시 무료급식소장 김석근

 

 이 대표님! 그간 안녕하신지요?

먼저 대표님의 건강과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무료급식소에 푸짐한 먹거리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70~80명의 독거노인, 무의탁노인, 장애인, 노숙자분들이 하루, 점심 한 끼를 무료급식으로 든든하게 허기진 배를 채우고 그날, 그날 기다림 속에서 생활하시는 것을 볼 때, 눈시울이 뜨거워지는 것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이러한 와중에, 대표님께서 거금을 대주시어 돼지고기를 매월 1마리분씩을 10개월간 보내주신다는 말씀을 듣고 너무나도 고마워 제 나름대로 감격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모든 물가가 올라서 고기 사 먹기는 더 힘든 때인데 노인분들께 영양 보충해 드리고, 정말 고맙습니다. 잘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나눔에 대해 쉽게 말들은 하지만 그것을 실천하기는 어려운 일로 압니다. 사랑, 온정, 마음, 따뜻한 말, 물질 등 많은 나눔이 있는데요. 가난한 사람은 실천 못 하는 것을 대표님께서 해주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 고마운 대표님의 실천을 거울삼아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주는 손도 행복하고, 받는 손은 더 행복하다는 것을 느낀 지 오래되었습니다. 베풀면서 아끼고 보듬고 보필하면서 남은 생을 행복하게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 건강에 유의하시고 대표님 가정과 회사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지역

더보기
도의회 염종현 의장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26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 ‘전국 공항소음 대책 특별위원회’ 3차 정기회에 참석해 공항소음 피해지역과 주민들에 대한 현실적인 지원 필요성을 강조하며, 특위 활동을 격려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산하 ‘전국 공항소음 대책 특별위원회’는 전국 공항소음 문제에 대한 공동 대응을 위해 지난해 6월 구성된 전국 광역의회 단위 위원회로, 이날 도의회를 찾아 3차 정기회를 열고 ‘공항소음 방지 및 소음대책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 건의안 등을 논의했다. 염종현 의장은 이 자리에서 “제가 살고 있는 부천시도 공항소음으로 인한 피해가 큰 지역이다. 과거에는 극심한 소음 탓에 인근 지역 주민들이 집단으로 이주하는 안타까운 사례를 목도한 바 있다”며 “공항소음과 관련 규제로 인한 피해는 표면적으로 알려진 것보다 심각하지만 여전히 이에 대한 조사와 데이터는 불충분하고, 현재의 법률과 지원 대책 또한 현실적인 피해를 보상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국회는 국회대로, 정부는 정부대로, 또 우리 광역의회는 광역의회대로 각자의 경로에서 최적의 대책을 찾고, 현실에 불부합한 규정들을 개선해 나가야 한다”며 “‘공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