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캠핑장 카라반 운영개시

카라반7대, 글램핑 10동, 주차장 17면 등

 안성시는 캠핑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인 안성맞춤캠핑장의 카라반에 대하여 정식운영을 오는 1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성맞춤 카라반 및 글램핑 캠핑장은 금년 보개면 복평리 302-4번지 일원에 사업비 6(도비50%, 시비50%)을 들여 조성하였고, 주요 시설은 자연경관 훼손을 최소화한 숙박야영시설인 카라반7, 글램핑 10, 주차장 17면 등으로 만들었다.

 카라반를 사용하고자 하는 시민은 1211일부터 이용신청 예약을 받는데, 안성시청 및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20181월 카라반이용은 12159시에 기존의 방식과 같이 인터넷으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시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그 외 글램핑 시설(10)은 향후 내·외부시설 및 내부물품을 보완하여 2018년 봄에 개장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맞춤 캠핑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안성시는 이번 카라반 캠핑시설 운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가족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캠핑명소로 시민들에게 기억되길 기대하고 있는데 문의는 농업기술센터(소득기술과) 맞춤랜드팀(031-678-267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 안성시장 출마 공식 선언
“지금의 안성은 큰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준비된 시장으로 현 안성의 구조적 한계를 뛰어넘는 대전환을 이루겠습니다”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지방선거에서 안성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김진원 출마자는 안성 출생으로 30대 초반 사업을 시작해 안성로타리클럽 회장, 안성시야구협회장, 안성시새마을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사회 곳곳에서 활동해 왔다. 그는 “용인·평택·천안 등 인근 도시와 비교할 때 안성의 발전이 지연되고 있는 현실을 보며 그 원인과 대안을 꾸준히 고민해 왔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새마을회장 재임 당시 시민의식 개선을 목표로 ‘안성맞춤 맞이하기 운동’을 전개했으나, 사회단체장으로서의 한계를 절감했고, 이에 행정 책임자로서 직접 변화를 만들어야겠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김진원 출마자는“안성시장은 안성을 대표하고 1,500여 명의 공무원을 이끄는 막중한 자리”라며 “아무런 준비 없이 도전하는 것은 시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지난 3년간 안성시 행정 전반과 비전, 분야별 정책 방향, 조직 리더십을 체계적으로 공부해 왔다”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을 “열정, 도덕성, 소통 능력, 강한 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