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인이라는 명예 걸고 공명선거 파수꾼 되자”

신두식 안성문화원 원장선거관리위원장

 “우리 문화원의 설립목적은 향토문화의 보존과 전승, 그리고 계발을 통해 지역 문화의 창달과 문화융성의 새 시대를 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안성문화원 원장선거관리위원회 신두식 위원장의 문화원에 대한 애착심은 남다르다.

 신 위원장은 이번 제14대 안성문화원 원장 선거는 기존의 잘못된 관행에서 벗어나 사업영역 확대를 통해 안성문화의 새로운 꽃을 피우는 중요한 선거다라고 강조하고 이에 우리 관리위원들은 사심없이 선거과정이 공명정대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 위원장은 최근 일부 후보자의 위법성 사례와 관련해 이같은 행위가 사실이라면 문화원 목적과 명예를 근본적으로 무너트린 행위로 그대로 묵과할 수 없다고 지적하고 문화원 명예 차원과 위법행위 근절을 위해 경찰에 조사 외뢰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신두식 위원장은 끝으로 문화는 인간세계의 정신적, 사회적 활동만 아니라 종교, 과학, 예술, 경제는 물론 삶의 질 향상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문화원 가족들은 예향인 안성의 문화 향상뿐 아니라 품격 있는 문화인이라는 명예 선양과 모든 시민들이 공감하고 찬사를 보낼 수 있도록 깨끗한 선거 풍토와 바른 선택이 반드시 이뤄지도록 뜻과 의지를 모아 줄 것을 간곡히 당부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