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안성시지부, 양파 팔아주기 나서

양파 재배농가 힘내세요!

 농업발전과 농민소득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농협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가 22일 양파 3kg 기준, 1000망을 고객사은품으로 구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관내 생산 양파 팔아주기 운동에 본격 나섰다.

 이번 행사는 시지부 내부 환경개선 공사의 무사 마무리를 축하하고 양 파 주산지인 안성에서 수확량 증가에 따른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 고 있는 양파 농가를 돕고 몸에 좋은 양파의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실시됐다.

 김상수 지부장은 “양파 팔아주기 운동은 농업인과 고통을 나누기 위 함이다”며, “가격이 안정될 때 까지 양파 판매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