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진행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상진, 민간위원장 이재호)19일 양성면 소재 산정리 경로당에서 행복을 차려드리는 생신상행사를 가졌다.

 이날 산정리 주민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마을 어르신들을 모시고 점심 식사를 대접을 했다.

 또한, 생신상 주인공에게 선물, 꽃바구니, 케이크를 증정하고 행사 후에는 관내에 위치한 사진관에서 장수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재호 민간위원장은 최근 날씨가 많이 더워졌다. 어르신들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쓰겠다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있다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앞장서서 돕겠다라고 전했다.

 정상진 양성면장은 무더운 날씨에 상차림 준비하시느라 수고해주신 마을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지역 주민들과 더 많은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여 살기 좋은 양성면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