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립중앙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안내

 안성시립중앙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를 마련했다.

 91일 오후2시 도서관 2층 다목적홀에서 권오준 작가와 함께하는 자연생태 북콘서트공연을 시작으로 915일은 오후1~6시까지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시네마 여행으로 토이스토리 몰아보기’, 921일 오전10~오후6시까지 도서관 2층 전시실에서 전시회로 만나는 우리 가족 독서이야기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층 로비에서는 9월 한 달 간 뒹굴뒹굴 총각이 꼰 새끼서발원화가 전시된다.

 특히, 929일 오후2시에 도서관 2층 다목적홀에서 ()를 원()한 노래를 주제로 귀로 읽는 콘서트가 열려,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시에 곡을 붙여 부르며, 기타의 정갈함과 해금의 애절함이 만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공연이 개최된다.

 프로그램 참가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nseong.go.kr/library)또는 전화(678-531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