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대성황

1천여 명 시민들 축하 속에 “새로운 상상력의 도시, 안성” 천명

 안성시장 재선거 김보라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1월 4일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내외빈과 시민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식전 축하공연과 내외빈 소개, 작가와의 대화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보라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안성은 제게 수많은 기회를 주었다. 너무도 감사하다.”면서 “의료생활협동조합 활동, 경기도의원,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사회적경제전문위원회 전문위원, 민주연구원 사회적경제센터장 등은 모두 안성이 베풀어준 것”이라면서 안성에 모든 공을 돌렸다.

 또 김보라 예비후보는 “많은 분들이 안성의 미래에 대해 걱정과 우려를 한다. 안타깝지만 저 역시 이대로 가면 희망이 없다고 생각한다.” 면서 “그러나 아직은 기회의 문이 열려 있다. 새로운 상상력을 발휘해 기회의 문으로 달려가면 풍요로운 안성, 행복한 안성시민의 삶이 있다. 안성의 미래가 눈부시게 밝다고 확신한다.” 며 새로운 상상력과 혁신의 힘을 강조했다.

 이 자리에 1700만명 흥행신화를 기록한 영화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행사는 객석은 물론 계단까지 가득 메운 시민들의 박수와 환호 속에 진행되는 등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백혜련 국회의원, 도의원과 임범택 시흥시장, 박승원 광명시장 등 민주당 안성시지역 오세동 운영위원장, 국회의원, 시장출마자, 주요 당직자를 비롯해 학교, 의료계, 기업인 등 많은 안성시 내‧외빈이 자리를 함께 했고, 동영상 축사로는 홍영표 전 민주당 원내대표, 송영길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 김정호 국회의원,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등이 축하의 말을 전했다.

'새로운 상상력의 도시, 안성' 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된 책은 4부로 되어있는데 △1부 축복, 삶의 길에서 만난 행운, 안성 △2부 진심, 미소가 아름다운 안성 △3부 존경, 안성시민의 행복할 권리 △4부 미래, 눈부시게 빛나는 안성의 미래 라는 제목부터 관심을 끌게 했다.

 김보라 예비후보와 딸(최하영)이 안성의 현재와 미래를 출산, 보육, 교육, 청년, 지역경제, 노인정책 등 주제별로 진단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박원순 서울시장, 변권훈 전 안성여상교장 등의 축사도 함께 실려져 눈길을 끌게 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