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학교, 안성·평택 청년 대상

진로취업특강 개최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 27일부터 8월 7일까지 안성·평택 학생 및 청년들이 참여하는 진로취업특강 접수를 받고 있다.

진로취업특강 신청안내

▸ 신청기간 : 7. 27.(월)~8. 7.(금)

▸ 참가대상 : 안성·평택지역 고등학교 및 대학교

▸ 주      제 : 진로동기부여 및 자기주도 학습과 진로특강(Dream Job A)

▸ 문      의 : 일자리센터 670-5073 또는 홈페이지

 특강은 학교 단위별로 이루어지며, 코로나 사태를 고려하여 신청학교 별도 요청 시에는 비대면 온라인특강도 가능하다.

 한경대학교는 신청 학교를 취합해 9월부터 11월 중 해당 학교의 일정에 맞춰 특강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경대학교는 경기도 대표 국립대학의 책무를 다하고자 지역 청년들의 취업난을 높일 수 있도록 ‘지역청년 고용거버넌스’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번 특강도  이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지역 청소년·청년들이 원스톱으로 진로와 취업을 고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 안성시장 출마 공식 선언
“지금의 안성은 큰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준비된 시장으로 현 안성의 구조적 한계를 뛰어넘는 대전환을 이루겠습니다” 김진원 전 안성시새마을회장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지방선거에서 안성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김진원 출마자는 안성 출생으로 30대 초반 사업을 시작해 안성로타리클럽 회장, 안성시야구협회장, 안성시새마을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사회 곳곳에서 활동해 왔다. 그는 “용인·평택·천안 등 인근 도시와 비교할 때 안성의 발전이 지연되고 있는 현실을 보며 그 원인과 대안을 꾸준히 고민해 왔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새마을회장 재임 당시 시민의식 개선을 목표로 ‘안성맞춤 맞이하기 운동’을 전개했으나, 사회단체장으로서의 한계를 절감했고, 이에 행정 책임자로서 직접 변화를 만들어야겠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김진원 출마자는“안성시장은 안성을 대표하고 1,500여 명의 공무원을 이끄는 막중한 자리”라며 “아무런 준비 없이 도전하는 것은 시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지난 3년간 안성시 행정 전반과 비전, 분야별 정책 방향, 조직 리더십을 체계적으로 공부해 왔다”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을 “열정, 도덕성, 소통 능력, 강한 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