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세주 의원, 안성시 공영주차장 개선사항 관련 논의

시 교통정책과 관계자 참석, 주차장 설치, 주차요금, 주차시간 등 개선방안 강구

 경기도의회 황세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지난 26일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시 교통정책과 교통시설팀 관계자들과 안성시 공영주차장 관리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용객의 불편사항 해소 및 주차환경 개선 방안에 대해 모색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교통정책과 교통시설팀 윤병선 팀장과 이재엽 담당주무관이 참석했다.

 논의 주요 내용은 안성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조례, 공영주차장(노상/노외) 주차요금, 공영주차장 주차시간 등 안성시 공영주차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류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시민의 의견을 더 가까이 듣고 소통하여 모두가 이용하는 공영주차장 주차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주민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황세주 의원은 “이용상 불편 사항 등을 개선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자”며 “앞으로도 주민 편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통 정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