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남부교회 새 성전에서 성탄 축제 예배

성탄의 은총 가득, 이땅에 구원하기 오신 예수그리스도 찬양

 대한성결교회 안성남부교회(담임목사 김민수)가 지난 25일 오전 10시 성탄감사주일에 이어 오전 11시 새로 웅장하면서도 아름답게 건립된 새 성전에서 주민 초청 성탄 축제를 열었다.

 김민수 담임목사는 기도문에서 “사랑이 많으신 아버지 하나님 이 땅에 화평을 주시기 위해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주신 은혜를 찬송합니다”전재하고 “받은 복이 많음에도 찬미할 제목을 잃어버린채 불평과 슬픔에 살아가는 저희들에게 이 예배를 통해 확신과 영광된 기쁨이 저희 모두의 가슴 속에 새겨지는 예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간절히 소망했다.

 이어 “구원의 하나님 주님 오신 이 성탄절에 이 민족이 백성을 긍휼히 여기시옵고 세계 속에 대한민국을 강하고 복된 나라오 인도하시여 풍성한 복지 국가로 바로 서게 하옵소서”라고 죄악 가운데 구원하러 오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했다.

 축제는 최종국 집사 사회로 △성탄메시지 △워십 주일학교생들의 아기 예수 △초등부 찬양기도해 △NBS 촛불하나 △에스더 난타 △최종국 가족의 워십 △일곱등불교회의 태권무 △정진석 장로 가족의 찬양 △정진석 장로 독창 순으로 성탄의 기쁨 속 진행됐다.

 한편 안성남부교회는 1983년 11월 미양면 보체리에서 안성국 전도사에 의해 개척된 후 현 담임 김민수 목사가 1989년 11월 목회자로 부임했고, 김 담임 목사는 32년간 지역사회 전도와 복음전파를 위해 헌신과 노력을 충실히 해왔다.

 시설이 낙후된 안성남부교회는 김민수 목사의 기도와 헌신 그리고 정진석 장로를 위시해 교회 신도들의 뜻과 정성을 모아 보체리 2.595㎡(785평)의 대지위에 연건편 661㎡(200평) 규모 대예배실, 식당 및 친교실, 사택 등과 넓은 주차장을 갖춘 대 성전을 건립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