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개도서관 책문화센터

정유정 작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안성시 보개도서관 책문화센터가 7월 5일부터 10월 18일까지 4개월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정유정 작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책문화센터가 개관한 2021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어온 책만들기 프로그램은 자신만의 콘텐츠로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그림책을 만들어 간직할 수 있는 독립출판문화 체험의 기회다. 그 동안 만들어진 책들은 현재 보개도서관 독립출판물실 및 관내 공공도서관에 순회전시 중이다.

 정유정 작가는 안성지역 그림책 작가이며 주요저서로는 <겨울, 나무>, <오리가 한 마리 있었어요>, <딸기 한 포기>, <고사리손 요리책> 등 다수의 그림책이 있다.

 신청대상은 그림책에 관심 있는 성인 10명이며, 6월 20일 오전 9시부터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 신청]에서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안성시 도서관 관계자는 “어릴 적 그림일기를 쓰듯이 나만의 컨텐츠로 그림책을 만들어보는 것이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내안에 숨어있는 창작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보개도서관(☎031-678-53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