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학교 가꾸기 유공자 포상

안성맞춤교육시책 활짝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석기)은 지난 8일 안성교육수덕원에서 관내 초·122명의 수상자와 학교장 및 축하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포상식 축하 식전 공연으로 서운초등학교 학생들이 용오름이란 주제로 남사당 풍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명륜여중 학생들이 군무라는 주제로 펼친 한국무용공연으로 포상식을 빛냈으며 수상자와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포상은 안성맞춤 교육시책인 좋은 학교 가꾸기운동에 적극 동참해 교육발전에 기여한 좋은 선생님, 좋은 학생, 좋은 학부모, 좋은 교육환경(일반직, 기업인)’ 분야의 유공자인 122명에게 교육장, 표창장 및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이석기 교육장은 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인사말과 아울러 안성맞춤 교육시책의 전개 및 경기혁신교육의 안착으로 앞서가는 혁신 교육도시가 되도록 하는 데 교육가족과 기업인이 모두 함께 동참하자고 당부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운영
안성상공회의소(회장한영세)가 최근 고용노동부로부터 ‘2026년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사업운영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사업참여를 희망하는 안성·평택기업과 청년근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은 청년층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촉구하고, 기업의 청년채용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안성, 평택소재 5인이상 우선 지원 대상 기업이 만15세 이상, 34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6개월 이상 고용 유지할 경우 사업주에게 월 60만원씩, 1년간 최대 720만원 을 지원한다. 올해 모집규모는 422명으로 배정인원 마감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것. 안성상공회의소는 2024년부터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을 운영해왔으며, 이와함께 공동안전관리자지원사업, 기업 및근로자컨설팅지원사업, 공공조달지원사업, 중소기업제조물책임(PL)보험지원사업 등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에 참여를 희망하거나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은 안성과 평택지역 기업과 청년은 안성상공회의소(070-4261 1909)로 문의하거나 안성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