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학교 한국맥널티(주)

산학협력 협약체결

 한경대학교는 지난 19일 한경대학교 보관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 및 교육·연구 사업의 추진을 위해 한국맥널티()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김성진 한경대 총장과 한국맥널티() 교학준 회장은 양 기관의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시니어 복지분야에 대한 인재양성 및 교육협력, 그린푸드·바이오에너지 분야의 공동연구 및 기술개발, 한경대학교 소재 부지활용을 위한 상호협력, ()맥널티시니이리빙의 파주시 시니이 복합 주거단지 건설예정 부지의 캠퍼스 건립에 관한 사항, 학생의 현장실습·취업지원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며 앞으로 협의를 통해 실질적인 산학협력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국립대학교로써 보유한 물적·인적 인프라를 통해 산업발전에 이바지 학고 학생의 취업을 지원하고자 하는 한경대학교와 기술개발 및 인재양성, 기업 활동 지원을 필요로 하고 한국맥널티() 간의 이해가 맞아 이루어진 것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운영
안성상공회의소(회장한영세)가 최근 고용노동부로부터 ‘2026년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사업운영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사업참여를 희망하는 안성·평택기업과 청년근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은 청년층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촉구하고, 기업의 청년채용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안성, 평택소재 5인이상 우선 지원 대상 기업이 만15세 이상, 34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6개월 이상 고용 유지할 경우 사업주에게 월 60만원씩, 1년간 최대 720만원 을 지원한다. 올해 모집규모는 422명으로 배정인원 마감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것. 안성상공회의소는 2024년부터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을 운영해왔으며, 이와함께 공동안전관리자지원사업, 기업 및근로자컨설팅지원사업, 공공조달지원사업, 중소기업제조물책임(PL)보험지원사업 등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에 참여를 희망하거나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은 안성과 평택지역 기업과 청년은 안성상공회의소(070-4261 1909)로 문의하거나 안성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