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영어캠프운영

참여대상 초 고학년 중학생 대상

교육비무료 통학버스운영

 안성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3주간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와 동아방송예술대에서 ‘안성시 하계 영어캠프’ 를 운영 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대상은 초교 5학년생부터 중학생까지이며, 모집인원은 총 272명으로 중앙대 170명, 동아예술방송대 102명을 인터넷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교육방법은 기본반, 중급반, 심화반으로 운영되며 반 편성은 레벨테스트를 통해 이루어지며, 교육시간은 초교생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까지 중학생의 경우 오후 1시 30분에서 4시까지 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이관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입장문
안성시의회 이관실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2026년도 안성시 본예산과 관련해, 사태의 엄중함을 강조하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관실 위원장은 현재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의원들이 제출한 계수조정안이 접수된 상태라며, 예산안 전반에 대한 삭감 규모와 세부 사업 내용, 각 의원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합리적인 조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여유가 없는 상황임을 강조하며, 양당과 집행부가 책임 있는 자세로 조속히 협의에 나서 예산 논의에 속도를 내줄 것을 요청했다. 문제를 지적하는 데서 그칠 것이 아니라, 해법을 찾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가 즉각 시작돼야 한다는 점도 분명히 했다. 이관실 위원장은 본예산 의결이 지연될 경우 안성시가 준예산 체제로 전환될 수밖에 없으며, 이로 인해 시민들의 불안과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준예산 체제는 행정의 정상적인 운영을 심각하게 제약하고, 그 피해가 고스란히 시민에게 돌아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매우 우려스러운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예산은 정쟁의 대상이 아니라 시민의 삶과 직결된 공적 책임임을 강조하며, 안성시의회와 집행부 모두가 이 점을 깊이 인식하고 시민 앞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