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영어캠프운영

참여대상 초 고학년 중학생 대상

교육비무료 통학버스운영

 안성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3주간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와 동아방송예술대에서 ‘안성시 하계 영어캠프’ 를 운영 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대상은 초교 5학년생부터 중학생까지이며, 모집인원은 총 272명으로 중앙대 170명, 동아예술방송대 102명을 인터넷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교육방법은 기본반, 중급반, 심화반으로 운영되며 반 편성은 레벨테스트를 통해 이루어지며, 교육시간은 초교생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까지 중학생의 경우 오후 1시 30분에서 4시까지 이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