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청중 교육환경 현안 해결

책걸상 전면 교체, 실내 천장 텍스 석면과 LED 등 교체

 안성시 황은성 시장은 안청중학교 교육 현장을 방문하여 교직원,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 대표, 교육청 관계자 등과 함께 학교 교육 환경 개선 현안에 대하여 논의하고 학생들의 책걸상 전면 교체로부터 시작 하여 학교 내외부 도색 등 오랜 숙원이었던 현안 해결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안성시는 안성교육지원청과 안성교육발전협의 중에 사학재단문제로 교육 지원청이 안청중학교 학교 교육 환경 개선 사업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지난 14일 안성 시장과 시청담당부서팀이 학교를 방문하여 낡고 퇴색된 교실과 복도 도색 상태, 노후화된 책걸상 등으로 인한 학교 교육의 어려움들을 직접 청취하며 학생들의 불편함을 시급히 해소해 주어야 한다는데 공감하고 시급 현안인 책걸상 전면 교체부터 시작하여 학교 환경 개선 현안들에 대한 지원을 검토하기로 하였다.

 안성시의 안청중학교 학교 환경 개선 현안 지원 소식에 안청중학교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였으며 위기를 기회로 새롭게 거듭나는 안청중학교가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한편, 안성시의 안청중학교 지원 소식에 안성 교육장도 안성시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현재 안청중학교는 학생 체육관을 건립 중에 있으며, 안성교육지원청에서는 실내 천장 텍스 석면과 LED 등을 모두 교체해 주기로 함에 따라 올해 안으로 학교의 교육 환경 현안들이 많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