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안성교육, 청렴교육 1번지 만든다’

안성교육지원청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클린 캠페인’ 실시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기옥)이 지난 10일 내혜홀광장에서 청렴 동아리와 함께 안성시민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렴문화 정착 및 확산을 위한 클린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투명한 안성교육 청렴교육 1번지’라는 문구가 새 겨진 청렴 티셔츠를 모두 착용하고, 청렴 문구가 담긴 쿠키 와 부패방지 제도 리플릿을 배부하고, 내혜홀광장 주변 환경 정화 작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청렴캠페인은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대내적으로 직원들의 청렴의식 함양 및 공직자로서 올바른 윤리의식을 함양하고, 대외적으로 공공기관의 청렴 실천의지를 지역사회에 표명하여 신뢰도 제고에 기여하고자 했다.

 최기옥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더 깨끗하고 청렴한 안성 교육이 될 것이며, 투명하고 신뢰받는 교육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