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학교환경개선 협력 우수기관 영예

경기도교육청, ‘교육발전과 교육여건 개선’ 큰 기여 감사패 수여

 안성시(시장 우석제)가 지난 21일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학교환경개선 협력 우수기관으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안성시가 다양한 교육사업을 지원함으로써 교육공동체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바가 크며, 특히 교육발전과 교육여건개선에도 크게 기여했다면서 노고에 감사함을 표명했다.

 이날 교육공동체로서의 역할에 공감하고 학교환경개선사업에 적극 협력한 용인시와 과천시가 함께 감사패를 수상했다.

 학교환경개선 협력사업은 공·사립, ···특수학교를 대상으로 경기도교육청과 지자체가 재원을 분담해 운영하는 교육 발전 협력 사업이다.

 안성시는 올해 유아 및 ·등 교육예산에 지난해와 비교해 66억원 증액한 192억원 예산을 편성하였으며, 그중에 95억원이 경기도교육청과 재원을 분담해 협력해 운영하는 사업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