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런 농업기술자상’

최해열 농기협지회장 수상 영예

 전국농업기술자협회 경기도연합회가 주최한 경기도 농업기술자 대회18일 하루 동안 평택시 소재 한국소리터에서 경기도 후원으로 열렸다.

 농민대학을 겸한 이날 행사에는 정운순 중앙회장을 비롯, 도내 주요기관 단체장 및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농업정책’, ‘목숨 걸고 노력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 ‘누구에게나 한방은 있다등 명강사들의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랑스런 유공회원에 주는 경기도 농업기술상에는 최해열 안성지회장이 농업기술 향상을 통해 농가소득 증대 및 선도 농가 육성에 기여한 공로로 상을 받는 것을 시작으로 안성시지회에서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는 연합회장상 박용갑, 김래충, 박춘자씨가 그리고 농어촌공사 사장상에는 정수인 회원이 받는 등 안성시 지회에 상복이 터졌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