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농업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 입증

김상수 농협시지부장 ‘자랑스런 농협인상 수상’ 영예

 농협안성시지부 김상수 지부장이 중앙회가 역점으로 추진 중인 ‘건전 경영과 균형발전을 통한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해 탁월한 역량을 발휘, 헌신한 공로로 중앙회장상을 받았다.

 농협중앙회는 지난 1일 대강당에서 11월 월례조회를 갖고 자랑스런 농협인상을 비롯해 11개 부문의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평소 봉사심이 높은 안성시지부 김상수 지부장이 이달의 자랑스러운 농협인상을 김병원 농협회장으로부터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상수 지부장은 그동안 농업현장에서 일손 돕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농축산물 소비촉진, 도농상생에 따른 동반성장의 추진을 통한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상을 구현하는데 앞장서왔다.

특히 지부를 찾는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했고, 친절 제일주의로 최고의 대 시민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평가와 찬사를 받아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이규민 의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 선임
이규민 국회의원이 모든 국회의원이 선호하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30일 선임되었다. 이번 선임은 송옥주 의원이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을 맡게 되면서 추가로 배정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따라 이규민 의원은 산업자원통상중소벤처기업위원회와 예결특위 두 개의 상임위원으로 활동하게 됐다. 예결특위는 국회의 상설특별위원회로 예산안·기금운용계획안 및 국가 결산을 심사하며, 기획재정부 소관 재정관련 법률안 등에 대해 협의하고 국가예산의 규모와 사용처 등을 살펴 국가정책을 방향을 제시하고 견제하는 중요한 위원회로 예결특위 소속 의원은 50인으로 구성됐다. 이규민 의원은 선임과 동시에 3차 추경안 심사를 위해 개회한 위원회에 출석해 국무총리 등 참석한 정부 당국자를 상대로 질의를 벌였다. 이날 이 의원은 정세균 국무총리를 상대로는 “철도산업을 그린뉴딜사업에 포함시켜야 한다”고 주장, 긍정적인 답변을 얻어냈다. 또한 재난지원금의 효과를 언급하며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추경안 편성의 필요성”을 역설한 후 홍남기 부총리를 상대로는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제공하는 환급 예산이 대기업에 편중된 지원이 되지 않도록 방안을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이 의원은 예결특위 위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