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안성교회, 주변 이웃들 위한 ‘나누면’ 라면 나눔

지역 기업의 후원으로 지역 사회 내 취약계층 크게 섬겨

 구세군안성교회(사관 박현배)가 지난 2일 취약계층의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라면 ‘나누면(麵)’ 나눔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물품은 안성시 서운면, 고삼면, 보개면을 비롯하여 안성 1,2,3동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기초수급가정, 한부모가정 그리고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215가정에 전달되었다.

 박현배 사관은 “이번 나눔 활동은 지난 연말 구세군을 찾아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 ‘크린웰'의 성금으로 이루어졌다”면서 “안성지역 기업인 크린웰 후원으로 지역내 이웃들을 섬길 수 있어 더욱 감사와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크린웰(대표 김금숙)은 다양한 보건용 마스크를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로 장애인복지시설 등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해오고 있다.

 한편 구세군안성교회는 작년에도 안성의 삼죽면, 죽산면, 일죽면 지역에 수해복구 및 수해민들을 위한 구호물품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나눈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의 어려움에 참여하며 필요와 소망을 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