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생활개선회·농가주부모임 등 농업4단체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 국회의원 후보 김학용 지지선언

 안성관내 농업인단체인 안성생활개선회, 농가주부모임, 전국친환경축산협회, 한국농업경영인안성시협의회 등 4개 단체가 지난 14일 오는 3월 9일 치러질 제20대 대통령 선거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와 국회의원 재선거에서 김학용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 단체장들은 지지선언문에서 “오늘날 우리 농업·농촌은 대외적으로 개방화의 파고 속에 큰 어려움을 맞고 있으며, 대내적으로는 비료·사료 등 농자재 가격 폭등과 갑작스러운 자연재해와 가축전염병 등으로 농민의 시름이 날로 깊어가는 실정이다.

 이럴 때일수록 국가 지도자는 농축산업이 국민의 소중한 먹거리를 책임지는 생명산업이자, 안보산업이라는 인식을 갖고, 농민의 아픔을 함께 하고 농촌의 발전에 대한 의지를 가져야 한다.

 윤석열 후보는 ‘튼튼한 농업, 활기찬 농촌, 잘사는 농민’을 기치로 농업인이 자긍심을 갖고 식량 안보와 기후변화를 책임지는 국가 기간산업임을 천명한 바 있다. 김학용 후보는 국회의원 시절 안성의 농업 인프라 개선과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서 노력해 오며 대한민국 농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신 분이다. 또한 늘 안성 농업인의 목소리를 듣고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농업인의 벗이다.

 따라서 우리 농업단체는 윤석열 후보와 김학용 후보를 대통령과 국회의원으로 공개 지지하며, 대한민국, 그리고 안성 농업 발전과 농촌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써주기 바란다. 그리고 우리는 윤석열·김학용 후보와 함께 농업·농촌의 희망과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