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초 테니스부, 꿈을 향해 날아오르다

5학년 신현민,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대표 선발

 죽산초등학교(교장 홍경희) 테니스부가 9일부터 12일까지 가평군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2022 경기도 춘계 학교 대항 테니스 대회 겸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 대표 선발전’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4~5학년이 중심이 되어 출전했으며, 남녀 모두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경기도 5~6학년 학생들이 참가한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대표 선발전에서는 5학년 신현민 학생이 조 1위로 최종 선발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출전 선수는 4학년 김태희, 김혁진, 이서윤, 윤상원, 최유라, 황사랑 학생이며 5학년은 김진혁, 신현민 학생이다.

 한편, 죽산초 테니스부 1~3학년 새싹부 5명의 학생들은 선배들의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자 꿈을 이루기 위해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우수한 성과를 올린 테니스부에 대해 홍경희 교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 속에 포기하거나 안주하지 않고 감독과 코치, 선수들이 한마음으로 부단히 노력하여 이룬 값진 결과이며, 죽산초 교육가족의 큰 기쁨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