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친 안성시민 여러분 안성시사계절썰매장에 물놀이 하러 오세요”

안성시사계절썰매장 여름시즌 물 놀이터 이달 23일 개장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더위에 지친 안성시민들의 무더위를 날려줄 물놀이터를 오는 23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안성시사계절썰매장 물놀이터는 7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운영하며 입장요금은 무료이다.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어린이용 물 놀이터의 첫 개장으로 많은 이용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용객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사전점검을 실시하고 ‘고객쉼터 정비’ 및 ‘청결한 수질유지 ’를 통해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해 철저를 기할 계획이다.

 이정찬 이사장은 “때 아닌 이른 무더위가 기승하고 있는 여름철, 모든 이용객들이 더위를 극복할 수 있게 물 놀이터를 개장 할 예정이다.”라며 “어린이 물 놀이터의 첫 개장이니만큼 시설정비에 만전을 기하여 시민 분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는데 일조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시설정비 공사로 물썰매 슬로프 및 간이 수영장은 운영하지 않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675-6868) 혹은 홈페이지(www.asimc.or.kr/sled)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고사 직전 지역언론, ‘미디어바우처법’ 제정으로 활성화 모색한다
지방자치와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지역언론(지방일간지,지역주간지)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국회 차원의 대책마련이 추진중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이학영 국회부의장,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임오경 민주당 간사를 비롯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윤덕, 박수현, 양문석, 이기헌, 조계원 등 국회의원 8명이 한국지역신문협회, 한국지방신문협회와 오는 9월 25일 오전11시 국회 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미디어바우처법] 제정을 위한 토론회를 공동 개최한다. 전국 시군구 단위에서 발행되는 대표적 지역주간신문 165개사의 연합체인 한국지역신문협회(회장 권영석, 봉화신문 대표)와 시도 단위에서 발행되는 대표적 지방일간신문 9개사의 연합체인 한국지방신문협회(회장 이동관, 대구매일신문 대표)는 ‘국민이 직접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사에 지원금을 주도록 함으로써 고품질 저널리즘을 견인하고 언론사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 투명하고 공정한 미디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미디어바우처법 제정 토론회를 임오경 등 8명의 국회의원과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날 토론회는 박수현 의원이 좌장을 맡아 진행되며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위원으로 지역언론에 대한 이해가 깊은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