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농협 농가주부모임

이웃돕기 반찬 전달, 청렴 캠페인 가져

 서운농협 농가주부모임(회장 임서영)이 지난 11일 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반찬을 직접 만들어 전달해 주변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 행사는 서운농협 지원으로 서운농협 농가주부모임 15명이 참여하여 잡채, 장조림 등을 직접 만들어 마을별 2가구씩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하였다.

 임서영 농가주부모임 회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반찬을 만들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조수환 서운면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반찬을 만들어 전달해준 서운농협 농가주부모임과 관계자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서운면이 되도록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