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클럽 창단 기념 ‘안성시 그라운드골프 대회’ 열기 후끈

6개팀 170여명 참가, 클럽 명예 걸고 우승 각축
대회결과 개인 우승 원곡 최선호, 단체우승 원곡클럽, 홀인원상 50m 우영묵 영예

 노년층에 큰 활력으로 노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안성시 그라운드골프 대회가 19일 하루 동안 안성시 종합운동장 축구장에서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시의회의장, 백낙인 안성시체육회장, 송근홍 안성시노인회장, 안성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을 비롯 많은 내빈과 6개 클럽 170여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 속 열렸다.

 중앙골프클럽 창단 기념으로 열린 이날 대회는 중앙골프클럽 주최, 안성시 그라운드골프협의회 주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후원으로 진행됐다.

 조한출 중앙그라운드골프클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중앙클럽은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 향상을 목적으로 창단된 후 회원들의 단합은 물론 안전하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중앙클럽이 앞장서 그라운드골프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뜻깊은 창단 기념 골프대회를 맞아 6개 클럽 회원들은 그동안 쌓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성적으로 그라운드 클럽의 발전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을 요망했다.

 안성시 그라운드골프협회 이종인 회장은 “오늘 중앙클럽 창단 기념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참으로 기쁘게 생각한다”서두를 꺼낸 후 “모두가 승리자가 되어 아름답고 멋진 승부로 이 대회를 빛내줄 것”을 촉구했다.

 김보라 시장과 안정열 의장, 백낙인 체육회장, 송근홍 노인회장은 축사와 격려사를 통해 “오늘날 노인의 건강과 생활이 더욱 중요한 시대를 맞아 새로운 활력과 행복을 다지면서 사랑으로 배우고 실천하는 그라운드골프 참다운 스포츠인이 될 것”을 당부했다.

 참가선수들은 홍갑식, 이순임 부회장의 체육인의 선서를 시작으로 경기에 들어가 각기 클럽의 명예를 걸고 선전했다.

 대회결과 △개인전 우승 최선호, 준우승 이중근 △장려상 이규부, 윤한필, 정전신, 유금자, 유준섭 ◇단체전 △우승 원곡 △준우승 남안성 △장려상 미양클럽이 각기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안성시 그라운드골프연합회장단과 지역별 회장을 보면 △안성시협의회 이종인, 사무장 조현천 △중앙 조한출 △서안성 이경호 △미양 장문주 △원곡 정운순 △일죽 김응관 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