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 창단 2주년 기념 친선 대회 개최

참여 시니어들 건전한 여가 활동과 건강 증진에 크게 기여 평가
각종 대회에 출전, 높은 실력으로 상 휩쓸어, 유공회원 표창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회장 정운순) 창단 2주년 기념식이 28일 원곡면 물류단지 내 종합운동장에서 성황 속 열렸다.

 친선 대회를 겸한 이날 행사에는 이종인 안성시 그라운드 골프회 회장, 백낙인 안성시 체육회장, 박명수 도의원, 최호섭 시의원, 김광진 원곡면장, 윤국한 서안성농협 조합장, 이종승 원곡면 체육회장을 비롯 골프 회원 등 70여명이 참석, 창단 2주년을 축하하는 기념식과 친선 경기를 가졌다.

 정운순 회장은 인사말에서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은 우리 시니어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과 건강을 위해 2022년 4월 29일 안성시 최초로 창단된 후 2년이라는 짧은 운영 과정에 전국 및 지역대회에서 우승을 하는 등 빛나는 업적을 갖게됐다”라면서 “앞으로 그라운드 골프의 저변확대에 기여하는 모범적인 스포츠 클럽으로 발전케 하겠다”고 약속해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김광진 원곡면장은 “어르신 인구의 급격한 증가에 따른 건강증진과 즐거운 여가생활을 위해 그라운드 골프 운동이 앞으로 더욱 확대 될 것을으로 전망된다”면서,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이 어르신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질 뿐만 아니라 힘차게 달릴 수 있는 재충전의 역할을 담당할 것”을 당부했다.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은 △2022년 경기도 대회에서 정송덕 노인회장이 안성시 대표로 출전 개인전 우승 △2023년 중앙클럽 발대식 겸 안성시 6개 클럽 대항전에서 개인전 최선호 우승 △제1회 서귀포 시장배 대회출전 노력상 입상 △안성시생활체육 프로그램 6개 클럽 친선 대회에서 단체전 준우승과 개인전 4명 입상 △2024년 단양팔경배 대회에서 안성대표로 출전 단체전 6위 성과 △안성시 6개 클럽 친선대회에 단체전 1위, 개인전 최호섭 1위를 하는 등 눈부신 실적을 보여 왔다.

 이보다 앞서 유공회원에 대한 시상에서 △장수 건강상(면장상) 두진택 회원 △화합상(서안성조합장상) 백인순 총무가 수상했는데 백 총무는 클럽의 살림꾼으로 클럽 발전에 많은 공적이 있는 모범 회원이다. △모범상(체육회장상) 정송덕 노인회장이 각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날 대회를 빛나게 하기 위해 안성시드론항공협회 오주웅 회장과 회원들이 드론 축하 비행과 안성품바문화원(원장 이미라)의 합동 지원으로 어느때보다 뜻깊은 화합의 행사가 됐다.

 원곡 그라운드 골프클럽 임원진 및 회원들은 다음과 같다. △회장 정운순 △감독 이왕구 △총무 백인순 △부회장 이종보, 김진순 △감사 정길섭, 김성환 △회원 정호섭, 정송덕, 이규부, 최선호, 임금옥, 최평용, 박오숙, 봉명종, 이만식, 김을복, 유금자, 이경애, 김태희, 이현숙, 이영희, 이정자, 고영해, 최주호, 김경심, 박효영, 김유석, 두진택, 이재규, 김봉숙, 홍석호, 오주웅, 최홍남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