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에서 한가위 맞이 안성맞춤 국회장터 열려

윤종군 국회의원 주최 ‘안성 농공상품 우수성’ 알려

 국회 소통관 앞마당에서 안성지역 농산물 전시 및 판매 코너 행사에 김형수 농협안성시지부장과 안성지역 농협조합장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농협안성시지부가 ‘농업가치 확산, 농심천심 운동’을 슬로건으로 하는 장터에는 한우고기, 포도, 배, 인삼, 쌀 등 안성 5대 농식품이 전시, 판매되어 큰 인기를 받았다.

 이날 한가위 맞이 열린 안성맞춤 국회장터는 윤종군 국회의원 주최로 우원석 국회의장, 김병주 최고위원, 문진석 원내수석부대표, 어기구 농해수위 위원장, 박찬대 민주당 전 원내 대표 등 많은 내·외빈이 찾아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날 행사는 윤종군 의원의 개회사, 김보라 시장 환영사(남상은 부시장 대독)에서 한 목소리로 안성 농축산물의 우수성과 문화장인 공예품 브랜드화를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윤종군 의원은 “한가위 마다 안성 농산물 판매 행사를 통해 국회의원과 언론인, 정부 기관단체들에 안성맞춤 브랜드의 우수성과 세계적 안성농업의 명품화 전략을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