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어린이 전문출판사 프뢰벨 미디어하우스(주)

교재 교구 1억4천만원 상당 사회복지협의회에 물품 기증

 영·유아와 어린이 전문 출판사인 프뢰벨(주)이 지난 26일 안성 프뢰벨 물류센터에서 지역아동,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지역 소외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사랑의 후원물품(교구 교재)을 (싯가 1억 4천 8백 16만 원 상당) 기탁해 학부모들은 물론 시민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날 프뢰벨(주) 서봉관 대표를 대신해 안성물류센터 김영권 센터장은 “이번 후원품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어 밝고 행복한 꿈을 꾸며 자라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성품을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지역 아이들과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 라면서 “통큰 기부를 해준 프뢰벨 미디어하우스(주)에 감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복지를 통한 생활 안정뿐 아니라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인성교육 등 문화복지 교육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