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신청사 잔디광장 네이밍 공모

10.1~21, 경기도 홈페이지에서 접수,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경기도는 10월 신청사 부지의 잔디광장착공을 맞아, 도민이 직접 참여하는 경기도 신청사 잔디광장의 이름을 찾아주세요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경기도 신청사 잔디광장의 이름을 찾아주세요공모전은 101~21일까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에서 접수하며, 지역, 연령 상관없이 응모(법인, 단체 가능)가 가능하다.

 응모 내용은 잔디광장의 이름, 응모한 잔디광장 이름에 대한 의미에 대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이름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문위원회의 1차 심사와 온라인 여론조사의 2차 심사로 진행된다. 대상 1(50만 원 상당 상품권), 우수상 2(25만 원 상당 상품권)을 선정하며, 최종 선정된 이름은 1118경기도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담당관실(031-8008-3044) 또는 이메일(withwiz@gg.go.kr)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