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어디까지 해봤니?

여성능력개발센터, 온라인마케팅의 체계를 세울 수 있는 무료 창업특강 실시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차정숙)가 오는 1020일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여성센터 꿈마루(용인시 마북동)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무료 창업특강 핑몰 어디까지 해봤니?’를 실시한다.

 쇼핑몰 창업을 구상하고 있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홈페이지를 어떻게 구성할 것인가’, ‘제품사진을 어떻게 배치할 것인가’, ‘후기/사례를 어떻게 만들고 적용해야 고객이 믿어줄까등의 기본적인 홈페이지 운영 전략부터 쇼핑몰의 매출을 향상시키는 33가지의 기법을 배울 수 있다.

 이번 창업교육은 네오의 미학 대표이사인 유문진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며, 교육신청은 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womenpro.go.kr) ‘새소식메뉴에서 공지를 확인한 뒤 신청하면 된다.

 한편 꿈마루는 전국 최초의 여성전용 코-워킹스페이스로 예비창업자, 프리랜서, 기획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여성들이 함께 모여 일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용사무공간이다. 이용 문의는 031-899-9156~7로 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