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제1회 디지털 사진 공모전 개최

교직원 대상으로 3월 18일부터 4월 1일까지 작품 접수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최기봉)은 오는 18일(금)부터 4월 1일 까지 ‘제1회 경기도 교직원 디지털 사진 공모전’(이하 공모전) 개최를 위한 작품을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도내 교직원들의 예술적 창작 의욕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우리 교육과 함께 한 추억’으로, 경기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은 3월 18일부터 4월 1일까지 이메일[gewphoto@gmail.com(메일서버 도착시간 4. 1.(금) 18:00 기준)]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자 중 40명(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입선 34명)을 선정하여 4월 28일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부상 그리고 수상작품 도록이 제공되며, 수상작은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1층 ‘초아’ 갤러리에서 전시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기획운영부 전화(☎ 031-8012-6027)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최기봉 관장은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교육 관련 기록물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시키며,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가 문화‧예술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는 사진촬영에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배출하기 위해 매년 교직원 대상으로 사진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