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교직원 안성수덕원 ‘사슴골 별빛음악회’

경기도 교육가족과 안성시민을 위한 재능 기부 음악회 개최

 경기도교직원안성수덕원(원장 정진권)은 5월 7일부터 10월 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안성수덕원 내 공연장에서 재능기부 ‘사슴골 별빛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슴골 별빛음악회’라는 이름으로 열린 첫 번째 재능기부 음악회에서는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장의 색소폰 연주, 죽화초등학교의 이준열 주무관의 품바타령, 평택스트링앙상블의 현악4중주와 트레제이앙상블의 트럼펫, 일랙기타, 색소폰 연주가 선보여졌으며 관객들이 한마음으로 박수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진권 원장은 “경기도교직원 연수 및 여가선용의 장소인 안성수덕원이 경기도교육가족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소통의 예술공간으로 거듭나기는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음악회가 많은 분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물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에서 행사 총괄을 맡은 정용호 과장은 “비록 소박한 재능이긴 하지만 별빛이 아름답게 쏟아지는 봄밤에 교육가족, 안성시민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했다”며 “음악회에 와 주셔서 큰 박수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운영
안성상공회의소(회장한영세)가 최근 고용노동부로부터 ‘2026년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사업운영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사업참여를 희망하는 안성·평택기업과 청년근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은 청년층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촉구하고, 기업의 청년채용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안성, 평택소재 5인이상 우선 지원 대상 기업이 만15세 이상, 34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6개월 이상 고용 유지할 경우 사업주에게 월 60만원씩, 1년간 최대 720만원 을 지원한다. 올해 모집규모는 422명으로 배정인원 마감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것. 안성상공회의소는 2024년부터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을 운영해왔으며, 이와함께 공동안전관리자지원사업, 기업 및근로자컨설팅지원사업, 공공조달지원사업, 중소기업제조물책임(PL)보험지원사업 등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사업에 참여를 희망하거나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은 안성과 평택지역 기업과 청년은 안성상공회의소(070-4261 1909)로 문의하거나 안성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