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농협 ‘여성산악회 발대식’ 가져

여성조합원 건전한 여가 선용, 건강증진 목적

 고삼농협(조합장 윤홍선)에서는 지난 15일 여성 산악회원들과 관내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산악회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고삼면 여성산악회는 4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었으며, 고삼농협 여성 조합원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과 건강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매월 1회 산행을 통한 회원 간의 단합은 물론 지역 내 봉사활동에 노고가 많은 여성 조합원들의 사기 진작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정찬 여성산악회 초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랜 바램이었던 여성 산악회가 구성되어 감회가 새롭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여성 조합원들을 위한 산악회 구성에 많은 협조를 해주신 윤홍선 고삼농협장과 관계자들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안성에서 최고로 활기찬 여성 산악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