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 농업인마케팅 경진대회에서

안성시사이버연구회 우수상 수상

안성시사이버연구회 농업정보화 선도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고 있는 안성시사이버농업인연구회가 지난 8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17 4차산업 농업인마케팅 경진대회에서 “ICT의 선도적 활용사례분야에서 우수상(유형근), “UCC 팀플레이 경진 분야에서 우수상(김윤진, 황규현)을 각각 수상했다.

 4차산업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는 급변하는 IT시대를 선도하는 정보화 농업인을 육성하여 사이버마케팅 의식고취와 농업정보화 활용 동기를 부여하고자 매년 이맘때 개최된다.

 이날 마케팅 경진 뿐만 아니라 농업인들 스스로 판매부스를 운영하여 직접 생산한 농산물과 가공품을 전시, 홍보하고 도시민들에게 안성시 우수 농산물을 판매하는 자리도 가졌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이경애 소장은 내년에도 사이버연구회원들이 안성의 스마트농업육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농산물 마케팅 분야의 교육을 적극지원해 줄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