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 경제인 대상 시상식 참석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이 지난 19일 오후 2 시, 경기문화재단 3층 다산홀에서 열린 제10회 경기 경제인 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정기열 의장은 “경기도의 행복한 미래를 여는 ‘경기 경’제인대상’시상식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날 행사를 준비 한 경기방송 최승대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정 의장은 “경기도 경제 7개 부문, 기술혁신, 수출혁신, 벤처 기업, 여성경영인, 노사화합, 건설발전, 사회공헌 부문의 발전을 선 도하고 있는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각 부 문별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또한 정 의장은 “경제가 튼튼한 경기도를 만들고 지역경제가 활성 화 될 수 있도록 경기도 경제인들과 함께 경기도의회가 최선을 다하 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