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가 안성의 역사적·정신적 자산을 발전적으로 계승시키기 위해 시작된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안성맞춤랜드(보개면 남사당로 196-31)에서 ‘바우덕이 춤사위- 한반도 평화의 바람을~’주제로 오는 10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축제기간동안 축제의 주제성을 반영한 독창적인 컨텐츠의 일부로 초가부스 등을 활용한 먹거리장터 운영을 통해 조선시대 3대 장터인 안성장 재현하면서 장터에 참여할 업소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국밥류 4개소를 비롯해 한식, 양식, 치킨, 분식, 떡 카페, 음료, 편의점, 푸드트럭 등이다.
참여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안성시에 영업신고 후 6개월이 경과된 업소(푸드트럭 별도 조건 : 경기도 소재지 등)이며, 취급품목을 선택해 기간 내 신청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홈페이지(www.baudeogi.com)에서 확인 후 접수기간내(2018. 8. 16.(목)~8. 24.(금) 9일간) 안성맞춤랜드사무실(바우덕이축제위원회)로 업소 대표자가 방문접수 해야 한다.
축제 먹거리장터 담당자는 “방문객들에게 ‘안성장터를 대표하는 음식과 함께하는 맛있는 축제’가 되어 안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