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 1동 경로당에 롤 화장지 22개 선물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가 롤 휴지 22개를 지난 3안성1동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탁했다.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쌀, 생필품, 장학금 등 행복 지원을 하며 꾸준히 사랑을 전달 온정창구로 역할을 충실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관형 위원장은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의 든든한 지킴이가 되고 훈훈한 이웃공동체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일홍 1동장은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한 롤 휴지는 소중한 마음을 담아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