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설 명절 앞두고

안성소방서 격려 방문

 안성소방서가 지난 30일 오전 김학용 국회의원이 설 명절 앞두고 안성소방서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학용 의원은 설명절 대비 겨울철 화재안전과 구제역방역대책등 주요 현안 업무를 청취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각종 재난으로부터 불철주야 애쓰는 소방공무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도 국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안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귀용 안성소방서 서장은 선제적인 각종 재난 예방활동에 전념하여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