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장애인복지회

‘설맞이 福 나누기’ 행사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와 안성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는 지난 29설맞이 나누기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했.

 이날 행사에 경기도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 여운천 지회장과 박석규 운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이 행복한 두루사랑봉사단, 사랑의 공동모금회, 공모맘 봉사단, 다모단 봉사단의 도움으로 행사에 참석하신 회원들에게 떡국과 다과를 대접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1월에 개최한 1회 끼 발사 페스티벌 및 따뜻한 겨울나기 바자회수익금과 후원금으로 장애인들에게 물품을 전달했다.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 정토근 지부장은많은 안성시민들이 바자회에 참여해 주어 올 겨울도 장애인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