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안성공장

이웃돕기성금 1억원 기탁

 ㈜KCC 안성공장(공장장 김준용)이 지난 23일 안성시를 방문해 이웃돕기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

 ㈜KCC 안성공장 대표자는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석제 시장은 매년 이웃을 위해 기업이 앞장서서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하여 따뜻하고 살기 좋은 안성시를 만드는데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KCC'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The Better World with KCC)'이라는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을 극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에 이바지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안성공장에서 2013년 장학금으로 10억원을 기탁한바 있으며, 2017년에는 600만원상당의 성금과 쌀을 2018년에는 500만원상당의 쌀을 기탁하였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