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렬 경기남부청장

안성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경기남부청장(치안정감 허경렬)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고 일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29안성경찰서 치안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경찰서 4층 대청마루 대강당에서 열린 간담회는 허경렬 청장과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화합의 장으로 이뤄졌다.

 다양한 치안시책에 대한 논의와 안성맞춤 지역치안 행정으로 인권을 지키는 경찰을 강조 및 인권강의를 하였으며, 직원들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답변하는 시간을 가진 후 이어 112종합상황실과 중앙지구대를 방문, 근무에 열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보다 앞서 직원들의 성희롱 예방교육 등 성평등을 위해 노력한 최문석 경장 등 3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허경렬 경기남부청장은 인권의 중요성과 주민밀착형 치안을 강조하며 경기남부청 직원들의 애로사항 해결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항상 시민들의 입장에서 공감 할 수 있는 치안을 위해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